삿포로여행✈️이렇게 해야 제대로지!👌#삿포로여행 #오타루여행 #일본여행 #삿포로 #오타루 #오타루오르골당 #르타오 #sapporo #키타카로 #오타루맛집 #오타루운하

#札幌旅行 #小樽旅行 #日本旅行 #札幌 #小樽 #小樽オルゴール堂 #ルタオ #sapporo #北菓楼 #小樽グルメ #小樽運河

👌삿포로에서 넉넉잡고 50분이면 갈 수 있는 오타루!

📍오타루 역이 아닌 미나미오타루역(南小樽駅)에서 내려서 가는 코스를 추천드려요! 1923년에 완성되어 오타루의 해운을 뒷받침 했고, 지금은 석조 창고와 오래된 건물을 이용한 카페, 레스토랑이 운하를 따라 늘어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오타루에 가게되면 케이크로 유명한 르타오 본점에서 시식도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사보세요. 건물 꼭대기에 전망대가 있어 오타루 시내 구경하기도 좋습니다.

🕰️오타루 증기시계는 15분마다 짧게 음악도 연주합니다. 오타루 오르골당 본관은 2만5천여점의 오르골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쁜 오르골 부터 창의력 넘치는 오르골을 구경할 수 있고 원한다면 구매도 가능합니다.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키타카로에서 소프트콘을 사먹어보세요, 맛도 있고 양도 많아서 정말 만족할거에요!

🚣오타루 운하는 1923년에 완성되어 오타루의 해운을 뒷받침 했고, 지금은 석조 창고와 오래된 건물을 이용한 카페, 레스토랑이 운하를 따라 늘어서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테미야 선은 한때 석탄을 운반하는 철도로 만들어진 관영 호로나이 철도의 일부입니다. 홋카이도에서 가장 오래된 철도선으로 1880년에 개통했습니다. 그 후, 여객 철도로 바뀌어 1985년에는 폐선이 되었습니다. 현재는 선로의 일부가 보존되어 산책로가 되고 있습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