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odon
Travel

일본출장-후쿠오카 part 4 _나가사키, Glover Garden, nagasaki, japan food, bread

#japan #food #japan_travel
날씨가 좋은 날 나가사키( 가기 위해 아침일찍 움직입니다.
날씨예보는 실제 날씨와는 늘 달라서 당일 아침 예보는 흐리고 비오는 예보로 바뀌었죠!

하카타역에서 KAMOME 9으로 나가사키로 이동(약 2시간)
나가사키역 안내소에서 전차1일 패스를 구입
나가사키는 노면 전차로 대부분의 중요 포인트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요!

나가사키역에서 노면 전차로 Ishibashi역으로 이동(내릴때 1일 패스 보여주면 됩니다.)
대부분은 Ishibashi역까지 가지 않고 그 전역에서 내리는 것 같아요! 언덕으로 구성된 Glover Garden은 가장 위쪽에도 출입구가 있어서 그 곳을 이용하기 위해 Ishibashi역으로 이동했습니다.

Ishibashi역에서는 표지판을 보고 골목길로 들어가면 언덕을 가로지르는 엘리베이터(Sky Road)를 이용해서 빠르게 올라갈 수 있어요.
올라가면 나가사키 전망을 볼 수 있고 저녁 야경도 멋질 것 같네요!
(동네 사람들을 위해 만든 것으로 무료로 이용)

Glover Garden은 유료로 운영되고 나가사키 전망을 보면서 산책할
수 있고 메이지 시대의 서양식 건물을 옮겨 복원한 것이라고 합니다. ( 일본 근대화에 영향을 준 서양 거주자와 관련된 건물들, 일본의 첫 아스팔트(지금은 거의 깨져서 보기힘들고 지나치기 쉬운 곳에 미세하게 남아있음) 등등

Glover Garden을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전시관을 거쳐서 상품판매를 지나 나가게 됩니다.
오우라텐슈도시타역에서 니기와이바시역으로 이동합니다.
Nakashima River에 Megane Bridge(안경다리-수면에 비친 그림자가 두개의 원을 그려 마치 안경처럼 보인다는 것에서 유래 했다고 하네요)를 건너 비도 피할겸 분지로 동 후로카와점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쇼요켄 본점(1681년에 창업한 카스테라 전문점- 있어서 강변을 걸어 이동해서 카스테라도 구매합니다.( 쇼오켄 본점에서는 들어가면 인원수에 맞게 차와 시식용 카스테라를 줍니다.)
(나가사키 카스테라 – 카스테라 아래쪽에 자메라 설탕이 깔려있어서 있음.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하셈 한국어버전도 있음)

비가 내리고 있어서 다른 곳들이나 야경촬영은 못하고 하카타역으로 이동.

Connect
나가사키.
Glover Garden.
쇼요켄 본점.

촬영장비
Canon EOS R
Canon 24-105mm

Blog.
Instagram.

Music
(Artlist license)

Alo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