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큐 호텔앤 리조트 나시로 비치는 올해 7월에 오픈한, 오픈한지 이제 일 년도 채 지나지 않은 초 신상 호텔입니다.

이토만에 위치해 있어 나하공항에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지만 마치 오키나와 중부 지방에 온 것 같은 프라이빗 비치와 고즈넉한 바다를 즐기실 수 있으세요.

나하 관광을 포기 할 수 없어 나하에서 1박 정도는 해야 했지만, 역시 오키나와만의 매력이 넘치는 중부의 리조트도 포기 할 수 없어 숙소와 일정을 조율하는데 늘 고민이 많으시죠 ? 그런 분들에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최적의 호텔입니다.

호텔 안에 있으면 여유로운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지만, 호텔 밖을 나서면 아시비나 아울렛몰, 이야스몰, DMM 카리유시 수족관, 국제거리, 세나가지마의 우미카지 테라스 그리고 오키나와 월드 까지 운전 거리 30분 이내로 모두 이동 가능하세요.

렌트카 없는 뚜벅이 여행자들도 순환 버스로 이 모든 스팟을 편하게 가실 수 있구요, 1데이, 2데이, 3데이 패스 등 다양한 상품도 준비 되어 있으니 호텔에서 안내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저는 첫 날 자고 나서 바로 재방문 예약을 했습니다 ㅎㅎ

마리나의 강추 호텔 ! 류큐 호텔 앤 리조트 나시로 비치 구경하고 가세요 ~

#오키나와호텔 #나하호텔 #okinawa

*최대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취향과 선호도가 반영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인 목적으로 호텔을 방문하였고 모든 예약을 사비로 결제하였으며 광고나 협찬성 영상이 아닙니다.

*E mail : hotellina007@gmail.com

2 Comments

  1. 빨리 부산 오키나와 직항 생기면 좋겠어용 ㅋㅋ 마리나님 영상보며 대리만족중임다

  2. 와 너무 좋네요.. 시내도 가깝고 프라이빗 비치도 있다니 대박입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