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ience more Japan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일본을 찾으러 가지 않을래요?
웹사이트:

일본은 몇 번을 방문했더라도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숨기고 있습니다.
JNTO와 함께 서일본의 숨겨진 명소, 풍부한 역사와 문화, 그리고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을 경험해 보십시오.

■여행 메모

Spot1:도고 온천
노면전차를 타고 옛 분위기를 풍기는 온천가에 도착하면 그곳은 마치 별세계와 같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약 3,0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도고 온천’에서 편히 쉬었다 가시기 바랍니다. 국가 중요문화재로 지정된 도고 온천 본관도 꼭 한 번 들르시기 바랍니다.
아담한 온천가지만, 분위기는 가히 최고입니다. 온천에 들어간 다음에는 쇼핑, 현지 맛집, 미술관에서의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Spot2:마쓰야마성
에도 시대 이전에 세워져 오늘날에도 여전히 당시 모습이 남아있는 얼마 안 되는 성 ‘마쓰야마성’. 그 용맹한 모습은 마치 무사가 있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입니다. 성 내부에는 당시의 무기와 다양한 공예품도 장식되어 있습니다.
마쓰야마성은 가쓰야마 산꼭대기에 위치하며 로프웨이,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 거리 풍경과 세토 내해의 아름다운 경치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 봄에는 만개한 벚꽃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Spot3:우치코초
마쓰야마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는 ‘우치코초’는 마을 전체에 에도 말기에서 메이지 시대의 모습이 남아있는 레트로한 마을입니다. 이 마을은 에도 시대에 초 생산지로 번성하였습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당시 성공한 호상들이 세운 화려한 건물을 견학하거나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또 100년 이상 전에 세워진 가부키 극장 ‘우치코좌’에서 당시의 대중오락 세계를 느껴보십시오.

Spot4:가류 산장
‘가류 산장’은 히지강의 절벽 위에 세워진 별장입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스키야즈쿠리 양식의 건물로, 안에는 일본의 철학 사상을 반영한 매력적인 다실이 있습니다.
정원도 아름답고 주변의 산, 숲, 그리고 멀리 보이는 히지강의 경치까지 계산되어 모든 것이 정원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일본의 건축 사상, 정원에 흥미가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Food:다이메시(도미밥)
에히메현의 대표적인 향토 요리 ‘다이메시’에는 도미와 밥을 함께 익혀 내는 ‘호조 다이메시’와 밥 위에 도미회를 얹어 먹는 ‘우와지마 다이메시’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우와지마 다이메시’를 소개합니다. 특제 소스에 절여놓은 도미회에 고명을 섞어 따끈따끈한 밥 위에 얹어 먹습니다. 맛있는 도미의 맛이 입안 가득 펼쳐지는 어촌의 향토 요리를 꼭 한 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관련영상

기후

후쿠오카

교토

히로시마

돗토리

시마네

효고

오카야마

가가와

고치

도쿠시마

야마구치

AloJap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