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온 케리어 보관소 이용정보 #오사카캐리어보관 #난바에디온 #일본정보
자, 여기는 난바에 있는 에디온입니다. 이곳 1층에는 캐리어를 맡기기 좋은 곳이 있어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입구로 들어가서 왼편에 보이시는 플라잉 재평이란 곳인데 이곳에 캐리를 맡기기 좋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난카이 난바역 바로 앞에 위치에 있고 캐리어 보관함에 들어가지 않는 커다란 캐리어를 맡길 수 있어 좋습니다. 구가능한 직원도 있고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500부터 시작하는데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서 좋은 곳입니다. 하는 방법은 여기 보이시는 대로 QR코드를 찍어서 순수대로 결제를 하시면 되고 에디온 쿠폰이나 여행자 정보도 받을 수 있어 이곳 캐리어 맡기시고 이용해 보세요. 아주 좋습니다.
*More videos
https://www.youtube.com/@짬짬이여행/videos
*Video Summary
난바케리어 보관소 여행정보 소개
© 짬내투어.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use,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is prohibited.
*business contact
-jinjitai@naver.com
#오사카 #간사이여행 #일본맛집 #일본여행 #일본정보

1 Comment
이번에 일본여행으로 나가센토 트레킹을 가기위하여 나고야로 들어왔는데, 역에 설치된 코인락커가 캐리언를 넣기위한 크기의 코인락커가 하루에 1200 엔을 하더군요…. 몇시간을 보관을 하던, 하루종일 보관을 하던, 무조건 하루 단위로 계산을 하던 1200 엔이던데, 1~2시간 보관을 하면 되는데, 1200 엔을 주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할수없이 그냥 캐리어를 끌고갔었는데, 에디온의 보관료는 하루 단위로 계산을 하나요? 아니면, 시간단위로 계산을 하나요?